내일의 커피 드립백 예쁜 커피잔과 함께한 홈카페

내일의 커피 드립백, 예쁜 커피 잔과 함께한 오늘의 홈 카페 글·사진의 경이로움 내일의 커피 드립백, 예쁜 커피 잔과 함께한 오늘의 홈 카페 글·사진의 경이로움

 

 

하루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간은 커피 타임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커피는 필수! 하루에 보통 2~3잔 정도는 마시는데요. 요즘처럼 하루가 분주하게 지나갈 때는 여유롭게 즐기기가 어려운데요. 이럴 때 저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알차게 즐기고 있습니다. 하루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간은 커피 타임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커피는 필수! 하루에 보통 2~3잔 정도는 마시는데요. 요즘처럼 하루가 분주하게 지나갈 때는 여유롭게 즐기기가 어려운데요. 이럴 때 저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알차게 즐기고 있습니다.

요즘 마시는 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립백 커피 제품이라서 특히 마음에 드는데요. 내 마음을 사로잡은 스페셜티 커피로 고급스러운 커피백 이야기 남겨볼게요 🙂 요즘 마시는건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드립백 커피제품이라서 특히 마음에 드는데요. 내 마음을 사로잡은 스페셜티 커피로 고급스러운 커피백 이야기 남겨볼게요 🙂

 

드립백 & 예쁜 커피잔과 함께한 홈카페 드립백 & 예쁜 커피잔과 함께한 홈카페

 

이번에 제가 선택한 내일의 커피는 브랜드 이름부터 인상적이었어요. 이전에는 핸드 드립으로 시간을 들여 마시는 시간을 즐길 때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그런 시간에 여유를 내는 것조차 쉽지 않거든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내일의 커피는 브랜드 이름부터 인상적이었어요. 이전에는 핸드 드립으로 시간을 들여 마시는 시간을 즐길 때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그런 시간에 여유를 내는 것조차 쉽지 않거든요.

그렇다고 맛과 향은 포기할 수 없었지만, 내일의 커피는 그런 저에게 딱 맞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맛과 향은 포기할 수 없었지만, 내일의 커피는 그런 저에게 딱 맞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1. 드립백 클래식&브러시 2종 1. 드립백 클래식&브러쉬2종

 

드립백 클래식과 브러시 두 가지입니다. 간편하게 내려서 마시는 드립백인데 마실 때마다 일정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드립백 클래식과 브러시 두 가지입니다. 간편하게 내려서 마시는 드립백인데 마실 때마다 일정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홈카페를 위해 선물받은 예쁜 커피잔이 등장! 아무리 간편하게 마셔도 홈카페 용품으로 예쁜 커피잔은 포기하실 수 없어요~ 투명한 글라스도 좋고 컬러감 있는 글라스도 좋죠! 커피를 한 번에 넉넉하게 마실 때는 머그컵에 넣어 넉넉하게 마실 수도 있습니다. 홈카페를 위해 선물받은 예쁜 커피잔이 등장! 아무리 간편하게 마셔도 홈카페 용품으로 예쁜 커피잔은 포기하실 수 없어요~ 투명한 글라스도 좋고 컬러감 있는 글라스도 좋죠! 커피를 한 번에 넉넉하게 마실 때는 머그컵에 넣어 넉넉하게 마실 수도 있습니다.

빛나던 하늘 아래 밤새 떠들어도 지치지 않았던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는 클래식. 서툴렀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졌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브러시. 드립백 2종에 대한 설명부터 푹 빠져 꼭 마셔보고 싶었습니다만. 빛나던 하늘 아래 밤새 떠들어도 지치지 않았던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는 클래식. 서툴렀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졌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브러시. 드립백 2종에 대한 설명부터 푹 빠져 꼭 마셔보고 싶었습니다만.

드립백이라 간단하지만, 왜 이렇게 고급스러운 맛일까~ 하고 감탄하면서 마시게 되었습니다. 일하다가 예쁜 커피잔에 타서 마시면 기분 업! 하루의 활기가 나는 느낌이라 요즘 내 최애! 드립백 입니다. 드립백이라 간단하지만, 왜 이렇게 고급스러운 맛일까~ 하고 감탄하면서 마시게 되었습니다. 일하다가 예쁜 커피잔에 타서 마시면 기분 업! 하루의 활기가 나는 느낌이라 요즘 내 최애! 드립백 입니다.

탄소 저감 커피라는 점도 인상적이었는데요. 탄소를 내는 게 아니라 탄소를 흡수하는 친환경이거든요. 탄소 저감 커피라는 점도 인상적이었는데요. 탄소를 내는 게 아니라 탄소를 흡수하는 친환경이거든요.

탄소 중립 인증 농장의 콩을 사용하여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탄소저감 커피는 내일의 커피라는 브랜드의 이름과 같은 지향점인 것 같아 신뢰도 업!이었습니다:) 탄소 중립 인증 농장의 콩을 사용하여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탄소저감 커피는 내일의 커피라는 브랜드의 이름과 같은 지향점인 것 같아 신뢰도 업!이었습니다:)

에코 패키지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생분해 필터로 되어있는데요. 끓인 후에 간편하게 버리면 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했습니다. 티백 방식으로 내려서 마시는 제품은 항상 환경호르몬인 미세플라스틱이 걱정됩니다. 이 브랜드의 드립백은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 안심했습니다! 에코 패키지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생분해 필터로 되어있는데요. 끓인 후에 간편하게 버리면 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했습니다. 티백 방식으로 내려서 마시는 제품은 항상 환경호르몬인 미세플라스틱이 걱정됩니다. 이 브랜드의 드립백은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 안심했습니다!

 

2. 간단한 추출법 2. 간단한 추출법

 

간편한 드립백이라 추출 방법도 초간단! 커피백을 커피잔에 넣고 93℃ 정도의 뜨거운 물 150ml를 붓습니다. 5~6분 정도 기다렸다가 제거하여 마시면 OK! 취향에 따라 드립백을 흔들어 제거합니다. 간편한 드립백이라 추출 방법도 초간단! 커피백을 커피잔에 넣고 93℃ 정도의 뜨거운 물 150ml를 붓습니다. 5~6분 정도 기다렸다가 제거하여 마시면 OK! 취향에 따라 드립백을 흔들어 제거합니다.

추출 후에는 휴지통에 쏙~ 버리면 끝! 이므로 이것저것 많은 도구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제가 특히 애정을 가지고 마시고 있어요. 추출 후에는 휴지통에 쏙~ 버리면 끝! 이므로 이것저것 많은 도구를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제가 특히 애정을 가지고 마시고 있어요.

내일의 커피 드립백은 친환경 패키지와 간편하게 내리면서도 고급스러운 맛과 향. 어느것도 놓치지 않을 제품이라 앞으로도 쭉~ 저희 홈카페 용품으로 쌓아두었다가 기분좋은 하루를 위해 내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만나러 가는 내일의 커피 드립백은 친환경 패키지와 간편하게 내리면서도 고급스러운 맛과 향. 어느것도 놓치지 않을 제품이라 앞으로도 쭉~ 저희 홈카페 용품으로 쌓아두었다가 기분좋은 하루를 위해 내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만나러 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