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맛집 로컬레스토랑 다낭호이안맛집 로컬레스토랑
다낭, 호이안 여행 다녀와서 베트남병으로 잠시 멍때리며 지냈는데 베트남 다녀온지 벌써 3개월이 넘었네요. 호이안에서 맛있게 먹었던 베트남 레스토랑과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다낭, 호이안 여행 다녀와서 베트남병으로 잠시 멍때리며 지냈는데 베트남 다녀온지 벌써 3개월이 넘었네요. 호이안에서 맛있게 먹었던 베트남 레스토랑과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호이안 맛집 Pause and Enjoy 호이안 맛집 Pause and Enjoy
주소 : 야시장가, 응우옌호안, 4월 15일, 호이안, 호이안, 구안남, 560000 전화번호 : +84834176771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주소 : 야시장거리, 응우옌호앙, 4월 15일, 호이안, 호이안, 구안남, 560000 전화번호 : +84834176771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포세앤엔조이 레스토랑 나이트마켓 스트리트, 4월 15일 응우옌호앙, 민안마을, 호이안, 구안남성 5600000 베트남 포세앤엔조이 레스토랑 나이트마켓 스트리트, 4월 15일 응우옌호앙, 민안마을, 호이안, 구안남성 5600000 베트남
포즈앤인조이는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구글맵을 따라가면 찾기가 어렵지는 않아요. 포즈앤인조이는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구글맵을 따라가면 찾기가 어렵지는 않아요.
식당 외부는 호이안답게 노란색 건물이었어요. 형형색색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외부는 호이안답게 노란색 건물이었어요. 형형색색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테라스 좌석도 몇 개 있었어요. 이 자리 너무 맘에 드는데, 더우니까 실내로~~~ 테라스 좌석도 몇 개 있었어요. 이 자리 너무 맘에 드는데, 더우니까 실내로~~~
내부는 1층도 있고 2층도 있었어요. 이미 손님이 꽉 찼어요.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 운 좋게 자리가 있어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부는 1층도 있고 2층도 있었어요. 이미 손님이 꽉 찼어요.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 운 좋게 자리가 있어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벽에 걸려 있는 소품과 글씨 등 아담하고 호이안이었습니다. 벽에 걸려 있는 소품과 글씨 등 아담하고 호이안이었습니다.
스프링롤입니다. 이 롤을 좋아해서 이건 한국에서도 많이 먹던 메뉴예요. 스프링롤입니다. 이 롤을 좋아해서 이건 한국에서도 많이 먹던 메뉴예요.
한국에서 많이 먹던 거라 아무 생각 없이 먹었는데 우와 다르더라고요. 안에 면이 없었어요. 한국 스프링롤은 면으로 가득하잖아요. 그런데 호이안 스프링롤은 야채가 가득했어요. 한국에서 많이 먹던 거라 아무 생각 없이 먹었는데 우와 다르더라고요. 안에 면이 없었어요. 한국 스프링롤은 면으로 가득하잖아요. 그런데 호이안 스프링롤은 야채가 가득했어요.
면이 없고 야채가 많아서 아삭아삭하고 상쾌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민트류 허브가 들어 있었어요. 그게 은은한 향이라 더 맛있었어요. 이거 꼭 드셔보세요~~ 면이 없고 야채가 많아서 아삭아삭하고 상쾌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민트류 허브가 들어 있었어요. 그게 은은한 향이라 더 맛있었어요. 이거 꼭 드셔보세요~~
파파야 샐러드입니다. 원래 쏨땀을 좋아하기 때문에 호이안에서도 파파야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파파야 샐러드는 새우칩이 같이 나왔네요. 파파야 샐러드입니다. 원래 쏨땀을 좋아하기 때문에 호이안에서도 파파야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파파야 샐러드는 새우칩이 같이 나왔네요.
파파야 샐러드는 위에 새우와 땅콩을 듬뿍 얹었습니다. 이것도 쏨땀이겠다 싶어서 먹었는데 아니었어요. 베트남의 파파야 샐러드와 태국의 파파야 샐러드는 확실히 달랐어요. 파파야 샐러드는 위에 새우와 땅콩을 듬뿍 얹었습니다. 이것도 쏨땀이겠다 싶어서 먹었는데 아니었어요. 베트남의 파파야 샐러드와 태국의 파파야 샐러드는 확실히 달랐어요.
단맛이 적고 고수보다는 민트향이 납니다. 그래서 보니까 애플민트 종류가 들어있더라고요. 샐러드와 민트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단맛이 적고 고수보다는 민트향이 납니다. 그래서 보니까 애플민트 종류가 들어있더라고요. 샐러드와 민트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새우칩도 아삭아삭했어요. 소스에 듬뿍 찍어 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새우칩도 아삭아삭했어요. 소스에 듬뿍 찍어 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낭호이안 맛집 포즈앤인조이는 엄청 큰 매력이 있었어요. 디저트가 서비스라는 거죠. 이렇게 과일을 내주셨거든요. 수박 용과 패션후르츠 대단하네요~ 다낭호이안 맛집 포즈앤인조이는 엄청 큰 매력이 있었어요. 디저트가 서비스라는 거죠. 이렇게 과일을 내주셨거든요. 수박 용과 패션후르츠 대단하네요~
베트남 과일이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건 다 아는 사실이에요. 마지막 디저트까지 다 먹고 공항에 갔어요. 베트남 과일이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건 다 아는 사실이에요. 마지막 디저트까지 다 먹고 공항에 갔어요.
호이안카페 Ǵc Pho 61 호이안카페 Ǵc Pho 61
카페 Ǵc Pho 61은 올드타운을 구경하고 들어간 곳입니다. 인기가 많은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서 질식할 것 같아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좋았던 점입니다. Góc Phố 61 카페 Ǵc Pho 61은 올드타운을 구경하고 들어간 곳입니다. 인기가 많은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너무 더워서 질식할 것 같아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좋았던 점입니다. Góc Phố 61
주소 : 올드타운, 민안, 호이안, 구안남, 베트남 주소 : 올드타운, 민안, 호이안, 구안남, 베트남
Old Town Old Town, Minh An, 호이안 강남성 베트남 Old Town, Minh An, 호이안 강남성 베트남
노란색 벽에 페인트가 살짝 벗겨진 외관이 빈티지하게 들어간 호이안 카페 Ǵc Pho61입니다. 나무문도 멋지고 간판도 예뻤어요. 노란색 벽에 페인트가 살짝 벗겨진 외관이 빈티지하게 들어간 호이안 카페 Ǵc Pho61입니다. 나무문도 멋지고 간판도 예뻤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바였어요. 칵테일 바 느낌이 났어요. 바 앞쪽에 테이블이 놓여있고 2층도 있었어요. 유명한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붐비지 않고 조용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바였어요. 칵테일 바 느낌이 났어요. 바 앞쪽에 테이블이 놓여있고 2층도 있었어요. 유명한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붐비지 않고 조용했어요.
코코넛과 코코넛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단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덥기 때문에 단 것이 먹고 싶어집니다. 또 베트남에 왔기 때문에 코코넛 커피를 필수로 먹어야 할 것 같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코코넛과 코코넛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단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덥기 때문에 단 것이 먹고 싶어집니다. 또 베트남에 왔기 때문에 코코넛 커피를 필수로 먹어야 할 것 같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코코넛 커피는 처음 마시는 것이었지만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커피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커피였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기억나지 않지만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했어요. 코코넛 커피는 처음 마시는 것이었지만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코코넛 커피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커피였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기억나지 않지만 다른 곳보다 조금 저렴했어요.
코코넛은 정말 좋아하는 음료인데 신선한 코코넛이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는데 맛이 좀 다르더라고요. 유통이 길기 때문에 맛이 다른건 당연하죠. 코코넛은 정말 좋아하는 음료인데 신선한 코코넛이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는데 맛이 좀 다르더라고요. 유통이 길기 때문에 맛이 다른건 당연하죠.
더위를 피해 들어선 호이안 카페 ‘Ǵc Pho 61’은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더위를 피해 들어선 호이안 카페 ‘Ǵc Pho 61’은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낭호이안 맛집 사진을 보니 또 베트남이 그립고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겨울 여행으로 베트남에 가야 해요. 다낭호이안 맛집 사진을 보니 또 베트남이 그립고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겨울 여행으로 베트남에 가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