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타이탄 Titans: Season 3 DC 타이탄 Titans: Season 3
제작:제프 존스, 아키바 골쥬 몬, 그레그 보렝티 출연:브랑동스우에이츄(디쯔크・그레이송), 티건 크래프트(레이븐), 안나 디오프(고수), 라이언 포터(가), 밍카 켈리(금), 앨런 리치승(항크・), 코너 레슬리(길과 트로이)코오롱 월터스(지에이송・톳도), 조슈아 오르 핀(코너), 사바나 웰치(바ー바라・고ー동), 빈센트 카토우하이 저(조너선 크레인/스케옥로ー)DC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DC타이탄>의 3번째 시즌.시즌 1,2는 ‘DC유니버스’라는 자체의 플랫폼에서 공개했지만 시즌 3부터는 HBOmax를 통해서 공개됐는데.’DC유니버스’이 망한 거?그래서 시즌 3부터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되지 않는다는 말도 있었지만. 아직 HBOmax가 정식으로 국내에 서비스하는 게 아니라서 그런가,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것이다.무엇보다 지난 시즌의 성우진도 그냥 집으로 더빙을 하셨기 때문에.성우들의 선명한 발음으로 쏘아 준 욕도 재미 있게 나오게 됐다.제작:제프 존스, 아키바 골쥬 몬, 그레그 보렝티 출연:브랑동스우에이츄(디쯔크・그레이송), 티건 크래프트(레이븐), 안나 디오프(고수), 라이언 포터(가), 밍카 켈리(금), 앨런 리치승(항크・), 코너 레슬리(길과 트로이)코오롱 월터스(지에이송・톳도), 조슈아 오르 핀(코너), 사바나 웰치(바ー바라・고ー동), 빈센트 카토우하이 저(조너선 크레인/스케옥로ー)DC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DC타이탄>의 3번째 시즌.시즌 1,2는 ‘DC유니버스’라는 자체의 플랫폼에서 공개했지만 시즌 3부터는 HBOmax를 통해서 공개됐는데.’DC유니버스’이 망한 거?그래서 시즌 3부터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되지 않는다는 말도 있었지만. 아직 HBOmax가 정식으로 국내에 서비스하는 게 아니라서 그런가,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것이다.무엇보다 지난 시즌의 성우진도 그냥 집으로 더빙을 하셨기 때문에.성우들의 선명한 발음으로 쏘아 준 욕도 재미 있게 나오게 됐다.
사춘기 소년 같았던 ‘제이슨’ 사춘기 소년 같았던 ‘제이슨’
스케어크로라고 하면 킬리안 머피였는데··· 스케어크로라고 하면 킬리안 머피였는데···
이번 시즌3에서는 ‘제이슨’이 혼자 ‘조커’ 잡으러 간다며 죽고. 이에 충격을 받은 ‘브루스’는 ‘배트맨’으로 은퇴해 ‘딕’에게 고담을 맡긴다. ‘딕’은 ‘타이탄주’를 불러 고담을 지키려 하지만 ‘레드 푸드’를 알고 있어 이들을 위태롭게 한다는 내용. 한마디로 시즌3는 ‘배트맨’이 없는 고담을 지키는 ‘타이탄주’의 이야기다. 그중 ‘레이븐’. 즉 ‘레이첼’은 시즌2에서 ‘도야’가 죽은 뒤 함께 떠났기 때문에 후반부에 들어서야 등장한다. 그럼에도 ‘레이븐’은 능력치와 미모가 업되어 등장했기 때문에 불만이 없다. 다만 그에 비해 ‘타이탄주’에는 ‘코리’와 ‘슈퍼보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담 지키기에 너무 힘들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물론 서브빌런에 ‘레드 푸드’가 있고 메인빌런에 ‘스케어클로’가 있는데. 그래도 굉장히 능력치가 놉된 느낌으로 진행돼서 다소 답답한 느낌이 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제이슨’이 혼자 ‘조커’ 잡으러 간다며 죽고. 이에 충격을 받은 ‘브루스’는 ‘배트맨’으로 은퇴해 ‘딕’에게 고담을 맡긴다. ‘딕’은 ‘타이탄주’를 불러 고담을 지키려 하지만 ‘레드 푸드’를 알고 있어 이들을 위태롭게 한다는 내용. 한마디로 시즌3는 ‘배트맨’이 없는 고담을 지키는 ‘타이탄주’의 이야기다. 그중 ‘레이븐’. 즉 ‘레이첼’은 시즌2에서 ‘도야’가 죽은 뒤 함께 떠났기 때문에 후반부에 들어서야 등장한다. 그럼에도 ‘레이븐’은 능력치와 미모가 업되어 등장했기 때문에 불만이 없다. 다만 그에 비해 ‘타이탄주’에는 ‘코리’와 ‘슈퍼보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담 지키기에 너무 힘들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물론 서브빌런에 ‘레드 푸드’가 있고 메인빌런에 ‘스케어클로’가 있는데. 그래도 굉장히 능력치가 놉된 느낌으로 진행돼서 다소 답답한 느낌이 있다.
능력 있는 애들이 이렇게 있는데 여기저기 끌려서… 능력 있는 애들이 이렇게 있는데 여기저기 끌려서···
그러나 시즌 2에서 루즈 했던 것에 비하면 이번 시즌엔 너무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루쥬함은 다소 줄었고.시즌 1,2계속 서로 단결하고 흩어지고 다시 뭉쳤으나 산일 반복하면.이번에는 그래도’타이탄 주례’로서 계속 단결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이것이 장점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빌런의 ‘스케어 크로’이 내구성이 약하지만 그래도 빌런으로서 손색 없이, 고담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 버려서.여기에 ‘레드 푸드’의 정체성이 동요 등.’타이탄 주례’가 옆길로 새지 않도록 돕는 두 인물이 있었기에 가능했는지도.그런데’딕’역’브렝도우은스우에이츄’이 잘 생긴 건 나도 아는데.이 아이는 나올 때마다 로맨스 찍는 느낌.물론 이번에는 ‘바바라 고든’이니까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딕’와 여성 캐릭터가 나오면 무조건 로맨스로 가는 느낌이랄까.’바바라 고든’는 각각 자기 몫은 조금 얻는 쪽에서 ‘오라클’는 이름보다 유독 큰 활약 없이 등장하지만 사라진다.3대’로빈’마’팀’도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데.원래 수사 능력이 좋다고는 들었지만.드라마를 보면 과연’로빈’이 가능하겠느냐는 느낌.더구나 이번’고리’마’스타 파이어’의 언니’블랙 파이어’가 ‘타이탄 주례’에 합류하고 가뜩이나 많은 캐릭터가 더 많아 졌지만.그래도’슈퍼 보이’과 로맨스를 찍고 유머도 선물하고 있다.그러나 시즌 2에서 루즈 했던 것에 비하면 이번 시즌엔 너무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루쥬함은 다소 줄었고.시즌 1,2계속 서로 단결하고 흩어지고 다시 뭉쳤으나 산일 반복하면.이번에는 그래도’타이탄 주례’로서 계속 단결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이것이 장점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빌런의 ‘스케어 크로’이 내구성이 약하지만 그래도 빌런으로서 손색 없이, 고담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 버려서.여기에 ‘레드 푸드’의 정체성이 동요 등.’타이탄 주례’가 옆길로 새지 않도록 돕는 두 인물이 있었기에 가능했는지도.그런데’딕’역’브렝도우은스우에이츄’이 잘 생긴 건 나도 아는데.이 아이는 나올 때마다 로맨스 찍는 느낌.물론 이번에는 ‘바바라 고든’이니까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딕’와 여성 캐릭터가 나오면 무조건 로맨스로 가는 느낌이랄까.’바바라 고든’는 각각 자기 몫은 조금 얻는 쪽에서 ‘오라클’는 이름보다 유독 큰 활약 없이 등장하지만 사라진다.3대’로빈’마’팀’도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데.원래 수사 능력이 좋다고는 들었지만.드라마를 보면 과연’로빈’이 가능하겠느냐는 느낌.더구나 이번’고리’마’스타 파이어’의 언니’블랙 파이어’가 ‘타이탄 주례’에 합류하고 가뜩이나 많은 캐릭터가 더 많아 졌지만.그래도’슈퍼 보이’과 로맨스를 찍고 유머도 선물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을 보면 만족감이··· 이 두 사람을 보면 만족감이···
딕이랑 바바라. 이 둘은…뭔가 화해도 싸움도 애매한 느낌. 딕이랑 바바라. 이 둘은…뭔가 화해도 싸움도 애매한 느낌.
전반적으로 시즌 1, 2보다 훨씬 나아진 편인데. 뭔가 캐릭터 정리가 좀 필요한 느낌이고, 한 사건에 너무 많은 캐릭터를 넣은 것에도 밸런스 때문인지 히어로의 활약이 두드러진 느낌이 없다. 또 인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13화라는 에피소드 분임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소화를 못 시키고. 인물 간 갈등과 화해가 가벼워졌다. 뭔가 화를 내고 있었는데 다음 장면에서 바로 물러나서. ‘제이슨’이 갈등이 완전히 어디에서 기인해 변화를 맞이하는지도 좀 의문이 든다. 시즌2에서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경험하고. 두려움을 없앤 것까지는 이해를 하고 있거든요. 두려움이 없으면 양심이나 이해가 없어진 적도 없고. ‘블루스’에 대한 불만으로 만들어진 것 같지 않은데. 또 그런 방향으로 운전해서 가는 거야. 애매하다. 뭔가 말을 늘려놓고 매듭은 지어야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급하게 매듭지었다는 느낌. 전반적으로 시즌 1, 2보다 훨씬 나아진 편인데. 뭔가 캐릭터 정리가 좀 필요한 느낌이고, 한 사건에 너무 많은 캐릭터를 넣은 것에도 밸런스 때문인지 히어로의 활약이 두드러진 느낌이 없다. 또 인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13화라는 에피소드 분임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소화를 못 시키고. 인물 간 갈등과 화해가 가벼워졌다. 뭔가 화를 내고 있었는데 다음 장면에서 바로 물러나서. ‘제이슨’이 갈등이 완전히 어디에서 기인해 변화를 맞이하는지도 좀 의문이 든다. 시즌2에서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경험하고. 두려움을 없앤 것까지는 이해를 하고 있거든요. 두려움이 없으면 양심이나 이해가 없어진 적도 없고. ‘블루스’에 대한 불만으로 만들어진 것 같지 않은데. 또 그런 방향으로 운전해서 가는 거야. 애매하다. 뭔가 말을 늘려놓고 매듭은 지어야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급하게 매듭지었다는 느낌.
아무래도 여러모로 아쉬움도 있지만요. 원작 코믹스에 맞춘 ‘로빈’의 죽음이나 ‘레드후드’의 등장. 그리고 이전보다 강해진 듯한 빌런… 전 시즌 빌런들이 더 강했던 것 같은데… 에피소드마다 편차는 있지만 루즈함은 전 시즌에 비해 훨씬 줄었다. 이번 시즌은 전보다 더 흥미롭게 봤다. ‘도브’와 ‘행크’는 아무 생각 없이 쳐다보다가 좀 의외의 충격을 안겼다. 아무래도 여러모로 아쉬움도 있지만요. 원작 코믹스에 맞춘 ‘로빈’의 죽음이나 ‘레드후드’의 등장. 그리고 이전보다 강해진 듯한 빌런… 전 시즌 빌런들이 더 강했던 것 같은데… 에피소드마다 편차는 있지만 루즈함은 전 시즌에 비해 훨씬 줄었다. 이번 시즌은 전보다 더 흥미롭게 봤다. ‘도브’와 ‘행크’는 아무 생각 없이 쳐다보다가 좀 의외의 충격을 안겼다.
다른 것은 제쳐두고 크립토가 최고였다. 말도 잘 듣고 심부름도 하고. 래브라도 리트리버래… 나도 ‘크립토’ 키우고 싶어. 다른 것은 제쳐두고 크립토가 최고였다. 말도 잘 듣고 심부름도 하고. 래브라도 리트리버래… 나도 ‘크립토’ 키우고 싶어.
DC 타이탄 연출 미등록 출연 브렌턴스웨이츠, 라이언 포터, 아나디옵, 티건 크로프트, 앨런 리치슨 방송 2018, 미국 DC 유니버스 DC 타이탄 연출 미등록 출연 브렌턴스웨이츠, 라이언 포터, 아나디옵, 티건 크로프트, 앨런 리치슨 방송 2018, 미국 DC 유니버스
# 올 시즌에는 로이 하퍼와 어거스를 언급한다. # ‘크립토’가 최고. # 올 시즌에는 로이 하퍼와 어거스를 언급한다. # ‘크립토’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