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지금까지 너무 바빠서 글은 오랜만이네요자전거에서 중요한 중고 자전거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중고 자전거 거래할 때 항상 걱정을 하세요. 왜냐하면, 중고 자전거는 자동차처럼 이력이 남는 것도 아닌 자동차 정비소처럼 검사나 인증을 받는 것도 아니 코국카에서 관리도 안 하기 때문입니다.아무래도 자전거는 그런 존재가 없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그도 그럴 것이 옛 엥느 자전거가 하고 봐야 15만원 정도였죠?그런데 지금은 어떻습니까.100만원 200만원 수준이 아니라 700만원 1000만원까지도 쉽게 넘어갑시다.그 때문에 중고만으로도 300만원의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그래서 구매자는 판매자를 끊임없이 의심할 수밖에 없어요.실제로 사기도 많이 일어나고 또 탔을 때는 몰랐는데 지나고 보면 치명적인 단점이 발견되기도 하죠.실제로 내가 방배동에서 18년간 자전거 매장을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중고 자전거를 구입한 후 정비하는 것이 있는지 보라고 요청하고 싶은데요.오우..조금만 더 타서는 정말 사고가 일어난 곳이었다 치명적인 문제가 있는 자전거를 가지고 계신 분도 많이 있습니다.가장 좋은 것은 정비소에 함께 가서 보니까 좋은데 문제는 상품을 파악할 시간이 짧다는 것이 문제입니다.30분 내내 보고 있어도 모자랄 판에 판매자 눈치가 보이며 미적거리기 일쑤입니다.그래서 오늘은 3분 만에 중고 자전거 상태를 확인할 방법을 일러주겠지만.거기에 이는 단순히 판매자의 이전 거래 내역, 전화 번호 더 치트 검색 등 이런 사기꾼을 여과할 방법이 없어요.판매자의 수킬로 올랐습니다.사고 한번 안 났어요.이렇게 믿기 어렵고 의미 없는 일을 휘두르고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함께 마지막에는 어떻게 하면 네고를 잘하는지 알리도록 할께 영상의 끝까지 시청하세요.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지금까지 너무 바빠서 글은 오랜만이네요자전거에서 중요한 중고 자전거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중고 자전거 거래할 때 항상 걱정을 하세요. 왜냐하면, 중고 자전거는 자동차처럼 이력이 남는 것도 아닌 자동차 정비소처럼 검사나 인증을 받는 것도 아니 코국카에서 관리도 안 하기 때문입니다.아무래도 자전거는 그런 존재가 없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그도 그럴 것이 옛 엥느 자전거가 하고 봐야 15만원 정도였죠?그런데 지금은 어떻습니까.100만원 200만원 수준이 아니라 700만원 1000만원까지도 쉽게 넘어갑시다.그 때문에 중고만으로도 300만원의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그래서 구매자는 판매자를 끊임없이 의심할 수밖에 없어요.실제로 사기도 많이 일어나고 또 탔을 때는 몰랐는데 지나고 보면 치명적인 단점이 발견되기도 하죠.실제로 내가 방배동에서 18년간 자전거 매장을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중고 자전거를 구입한 후 정비하는 것이 있는지 보라고 요청하고 싶은데요.오우..조금만 더 타서는 정말 사고가 일어난 곳이었다 치명적인 문제가 있는 자전거를 가지고 계신 분도 많이 있습니다.가장 좋은 것은 정비소에 함께 가서 보니까 좋은데 문제는 상품을 파악할 시간이 짧다는 것이 문제입니다.30분 내내 보고 있어도 모자랄 판에 판매자 눈치가 보이며 미적거리기 일쑤입니다.그래서 오늘은 3분 만에 중고 자전거 상태를 확인할 방법을 일러주겠지만.거기에 이는 단순히 판매자의 이전 거래 내역, 전화 번호 더 치트 검색 등 이런 사기꾼을 여과할 방법이 없어요.판매자의 수킬로 올랐습니다.사고 한번 안 났어요.이렇게 믿기 어렵고 의미 없는 일을 휘두르고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함께 마지막에는 어떻게 하면 네고를 잘하는지 알리도록 할께 영상의 끝까지 시청하세요.